안전한 화물 유상운송에 대한 고찰
화물에 대해 충분히 확보되지 않은 물품은 교통 경찰이 드물게 발견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상품을 포함하여 숨겨져있는 위험물도 위험하지만 완전히 특이한 현상은 아닙니다. 그리고 이 두 가지 단점이 결합되면 하나 이상의 방법으로 재난으로 끝날 수있는 "혼합"이됩니다. -이는 사람과 환경 모두에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고 헬싱 보리의 교통 경찰 그룹 관리자 인 Farid Umeflod는 최근 이러한 사건을 처리 한 후 설명합니다.
Farid Umeflod의 "경찰의 견해"는 지난주 Helsingborg 근처의 E6를 타고 그를 지나친 외국 트레일러 승무원에게 질문했습니다. Långeberga 검문소에있는 계량 판에있는 승무원을 지시했을 때 그는 처음에 빈 수송을 중지했다고 생각했습니다. -적어도 그것은 많은 물건을 적재한 것은 아니었다 고 그는 말합니다. 그러나 트레일러에 있던 것은 여전히 "경찰의 관심"이었습니다. -뒤에서봤을 때 플랫폼 앞쪽에 일종의 발포 고무 팔레트가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경험을 통해 세련되고 현명한 Farid는 운전사에게 캐노피 측면을 열도록 요청합니다. -그러면 파란색 양철 판이 두 줄, 총 열 다섯 개가 있습니다. 운전사는 Farid를보고 그가 행복한 지 궁금해합니다. -고개를 저으며 "그것은 재해"라고합니다. 그는 다시 나를 보고 의문을 품는 것처럼 보입니다.
통상적으로 드럼에는 일반적으로 위험물이 포함될 수 있으므로 Farid는 운전자에게 운송 서류를 보도록 요청합니다. Farid는 양 철판에 속한 문서를 찾기 전에 오랫동안 탐색해야했습니다. -거의 충분한 마이크로 텍스트로 배럴의 내용물이 가연성 인쇄 잉크임을 알 수있었습니다. 또한 별도의 보안이 되지 않은 해킹의 위험이 있는 ADR 전송이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잉크가 들어있는 배럴 (포장 그룹 2)도 제대로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보낸 사람의 책임이 있습니다. 그러나 운전자에게 더 큰 책임이 부과됩니다. 운전자의 역할은 그가 위험물을 운전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또는 경찰이 이것이 사실임을 갑자기 알게되었을 때 책임을 지게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차량에 올바르게 표지판을 게시하지 않았거나 상품에 대한 올바른 서면 지침이 없는 상태에서 위험물을 운송하는 것은 위험하며 불법입니다. 사고 발생시 사람과 환경 모두에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고 Farid Umeflod는 설명합니다. 연어요리에 들어가는 양파처럼 운전자도 통행료 지불은 필수입니다. 운전자는 운행을 계속하기 전에 총 9,000 SEK를 약간 넘는 벌금을 내고 화물을 확보하고 도로 비네팅을 구입해야한다고 Farid Umeflod는 결론을 내 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