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태물리학의 발전과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영향
물리학에서 생태학에 이르기까지 체인에서 사용 가능한 지식 및 모델의 인벤토리를 포함합니다. 또한, 물 기본 지침, 조류 및 서식지 지침 및 장기 비전 2030에 대한 정책 프레임 워크를 기반으로 적절한 평가에 필요한 사항이 표시됩니다. 또한 이러한 프레임 워크에 포함 된 관련 평가 기준과 해당 평가 기준에 대한 확장의 영향을 결정하는 데 필요한 시스템 지식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그런 다음이 보고서는 사용 가능한 지식 및 예측 모델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Western Scheldt에 중점을 두지 만 대부분의 기준과 모델은 Zeeschelde와 관련이 있습니다.
폭스 바겐의 CEO Pischetsrieder는 지난 화요일 볼프스부르크에서 열린 회의에서 전기 및 연료 엔진이 장착 된 자동차는 환경 적 관점에서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그는 이러한 "하이브리드"자동차를 "생태 학적 재난"이라고 표시했습니다.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장점은 전기 모터 만 켜면 도시 여행에서만 측정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배출이 없습니다. 물론, 고속도로에서 운전할 때, 연소 엔진이 대부분의 전력을 공급한다면 거기에 있습니다. 더블 드라이브 시스템과 대형 배터리의 추가 중량의 단점은 모든 주행 중에 적용됩니다. Pischetsrieder에 따르면, 연료 소비뿐만 아니라 이러한 자동차 생산을위한 에너지 소비도 고려해야합니다. 내연 기관이 작동 중일 때와 자동차 브레이크시에도 니켈 금속 배터리가 충전됩니다. 그러나 긴 도시 운전 후에도 자동차는 몇 시간 동안 코드 위에 있어야합니다.
이 배터리는 수명이 다한 후 화학 폐기물로 폐기해야합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폭스 바겐 자체가 메르세데스와 같은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개발하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Pischetsrieder는 VW 프로젝트가 종료 될 때 미리 진행할 수 있습니다. Toyota는 하이브리드 기술의 선구자이며 몇 년 동안 Prius를 판매 해 왔습니다 (100km 당 5.1 리터의 가솔린, 전력 소비 제외). 네덜란드에서는 "승용차 및 오토바이에 대한 세금"(bpm, 자동차 정가의 45.2 %)이 면제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24,000 유로로 비쌉니다. 전기 모터 및 배터리 팩의 무게는 도로 세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도요타는 2002 년 미국에서 프리우스를 2 만 대, 매년 총 1,700 만 대의 자동차 시장에서 판매했다. Toyota는 또한 미국에서 연료 효율이 높은 가솔린 자동차 인 Echo Hatchback을 판매합니다.이 차량은 가솔린 소비 측면에서 프리우스보다 열등하므로 배터리를 충전 할 필요가 없습니다. 혼다는 미국에서 28,500 달러에 하이브리드 시빅을 판매하지만 표준 시빅은 16,000입니다.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현재 자동차 시장에서 미미한 현상입니다. 잠재적 인 자동차 구매자들 사이에서 점수를 거의 얻지 못하는 유일한 장점 인 배기 가스가 적은 자동차. 그들은 주로 신뢰성과 저렴한 비용에 관심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