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위 공무원과 공공 기업을 선출하는 시민권 선포의 기원은 1810-1816 년에 콜롬비아에서 라 패트리 카 보바 (La Patria Boba)로 알려진 시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당시의 선거 제도는 간접적이고 대중적인 참정권, 그리고 실제로는 항상 인구의 선거 참여가 극히 제한적이거나 매우 낮은 보편적 인 참정권에 근거했다. Boba Homeland와 Greater Colombia의 간접 투표는 1810 년 프랑스와 스페인에서 사용 된 투표와 유사하며 1834 년까지 실시되었습니다. 본당에서 직접 투표 한 사람들은 여기에서 다른 유권자를 임명 한 대리 또는 선거인으로 지정되었습니다. 그들은 차례로 지방 차원에서, 제 3 차 선거에서 코르테스 부국장을 선출합니다. 대통령, 부통령 및 상원 의원 선거에는 자격을 갖춘 다수가 필요했습니다.
뉴 그라나다 (New Granada)에서 사례가 축소되어 선거가 원칙적으로 2 급이되었지만 절대 다수결이 없었을 때 제 3 자에게 갈 필요가 있었는데 이는 "개선"이었습니다. 이 최종 단계는 최초의 조사가 없었을 때 지방 회의소의 대의원 선거의 경우 공화국의 대통령 및 부통령 선거를위한 총회 및 각 선거구 의회에 해당했다. 절대 다수를 달성했습니다.상원 의원과 공화국의 대통령 선거를 위해 콜롬비아의 간접 참정권이 제 시간에 연장되었다. 그러나 19 세기 중반 이래로 하원, 주 의회 또는 국무부 대의원과 지방 자치 단체의 대표자들을 위해 직접 이루어졌다. 상원 의원 선거는 1947 년 선거까지 항상 간접적이었다. 1853-1859 년의 "여름"과 의회에서 합의하지 않은 일부 연방 주를 제외하고. "재생"에서 1943 년 선거까지 상원 의원은 부서별 총회를 통해, 그리고 1851 년 전에 선거 대학이나 지방 선거 총회에서 임명되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상원 의원은 행정부 나 정치 지도부가 임명 한 것과 같은 경우가 많았습니다.대통령 선거는 지난 세기 2 세기와 1904 년 레예스 장군의 선거까지 이루어졌다. Obando의 기간을 끝내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그 부분으로 하원 의원 선출은 학교 나 선거 총회를 통해 1852 년까지만 간접적으로 이루어졌으며 1855 년부터 오늘까지 직접적이었다.쿤 디나 마르카 (Cundinamarca) 주에서 1812 년에서 1815 년까지, 본당 선거에서 본 선거가 치러졌으며,이 회의에서 매년 교구 유권자들은 총회에 모인 시민들의 지정을 통해 같은 날에 지명되었다. 시민권은이 권리를 이용하기 위해 요구되는 자질로 인해 인구의 아주 작은 비율로 제한되어있었습니다.이 권리는 당시 25 세가 넘는 남성이 소득으로 살고있는 부모였습니다. 또는 그들의 직업의 노예가 될 수 없습니다.
이 1 차 유권자들은 다음과 같이 프록시를 선출했습니다. 그러나 인구가 500 명에 도달하지 않으면 최소 한 명을 선택했습니다. 투표는 공개적이고 비공식적이었다. 각 유권자는 읽을 수있는 서명 옆에 후보자의 이름을 썼습니다. 면밀히 조사하여 후보자가 절대 다수를 얻지 못했다면, 그 행위는 세 가지 더 큰 투표로 반복되어야했고,이 경우이 복수를 얻지 못하면 두 과반수 사이의 세 번째 귀국이되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