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을 한다면 고민은 하나입니다. 매출증대, 매출증대를 위해서는 고객을 사로잡아야 하는데 고객의 니즈를 제대로 파악해야 합니다. 품질이 아무리 좋더라도 필요 고객에게 알려지지 않는다면 기대수익은 없습니다. 그렇다면 어떠한 방법으로 영업계획을 세워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더 많이 판매하려면 고객이 무엇을 원하고 기대하는지 알아야합니다. 타겟 고객의 심리를 이해하면 마케팅 전략을 고안하고 필요에 따라 제안을 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마케터는 목표로 삼고있는 잠재 고객의 구매 행동에 대한 기본적인 통찰력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심리학의 기초에 집중하면 관심을 끌고 매출을 늘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고객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도록 설득 할 수 있습니까? "브랜드 선호도"의 힘을 사용하는 것은 관심을 불러 일으키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사람들은 항상 공감할 수있는 브랜드를 선호하고, 타겟 청중이 브랜드에 애착을 느끼게하고 항상 구매할 것입니다. 구매자는 문제를 해결하고 편안함을 제공 할 수있는 제품 / 서비스를 찾습니다. 잠재 고객에게 제품 / 서비스가 문제를 해결하고 사용하기 쉽다는 확신을주는 방식으로 마케팅하십시오. 매출 증대에 활용할 수있는 몇 가지 팁을 더 살펴보세요!
소비 행동에 따라 세 가지 기본 유형의 구매자가 있습니다. 평균 소비자는 타겟 고객의 61 %를 차지하고, 지출은 일반적으로 고객의 15 %, 구매자의 24 %는 구매하기 전에 신중하게 생각합니다. 각 유형의 고객에 대해 그들의 요구에 호소하는 마케팅 전략을 고안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돈에주의를 기울이는 사람들은 할인, 번들 제안, 돈을 절약 할 수있는 거래를 원합니다. 소비를 위해 판매하는 동안 새로운 제품을 제공 할 수 있지만,이 고객 그룹은 혁신적인 제품 / 서비스에 돈을 쓰는 경향이 있으므로 제품의 고유 한 기능과 품질을 강조하는 데 더 집중하십시오.
모두가 보상을 받고 감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러한 심리적 요인을 사용하면 판매를 늘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예를 들어, 고객에게 모든 구매, 캐쉬백 또는 무료 저녁 쿠폰과 함께 선물을 제공하면 고객이 구매할 인센티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고객은 자신을 특별하고 높이 평가하는 브랜드를 좋아합니다. 따라서 구매 한 모든 고객에게 감사를 표하고, 감사 카드를 보내 감사를 표하고, 웹 사이트에 고객의 평가를 표시하고, 제품 출시 및 이벤트에 초대하십시오. 고객에게 자신이 귀하의 비즈니스에 귀중한 자산이며 귀하에 대한 충성도를 유지할뿐만 아니라 입소문 추천을받을 가능성이 높다는 제스처를 제공하십시오.
고객의 관심을 유지하고 더 많이 판매하려면 계속해서 놀라운 요소를 제안에 추가하십시오. 예를 들어, 고객에게 구매를 통해 2 인용 커피 쿠폰을 받았다고 말합니다. 고객에게 예상치 못한 것을 제공하면 고객이 흥미를 느끼고 향후 다른 비즈니스보다 귀사를 선택할 것입니다. 특별한 경우에는 매장에서 이벤트를 준비하고 콘테스트에 참가하는 고객에게 선물을 줄 수 있습니다. 고객 지원 담당자를 교육하여 고객을 더 자주 놀라게하십시오.
대의를 지원하고 사회적으로 책임있는 브랜드가되는 것은 고객 충성도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고객은 사회 또는 환경의 안녕에 기여한다고 느끼는 브랜드를 선호합니다. 회사가 믿는 자선 활동은 비즈니스 이미지를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고객의 신뢰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이는 브랜드 선호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더 많이 판매하려면 "클릭 유도 문안"을 현명하게 사용해야합니다. 대부분의 마케터는 서로 다른 클릭 유도 문안 기법을 사용하지만 대부분은 후속 정보가 부족하여 구매자에게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사용하는 기술이 무엇이든 상세하고 명확하며 정확한 후속 정보를 제공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잠재 구매자에게 신제품에 대한 이메일을 보내고 제품의 이점과 작동 방식을 설명하는 전단지 나 관련 자료를 이메일에 첨부하지 않은 경우 메시지가 무시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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